대전에서 우리끼리 마음 편하게 놀기 가장 좋은 실내 무인 키즈카페 생일파티나 특별한 모임이 있는 날 아이들은 눈치 안 보게 맘껏 놀게 하고 어른들은 수다 떨면서 놀고 싶지요? 아이들은 뛰어놀면서 성장하잖아요. 어떤 노래 가사가 생각나네요. 걱정하지 말아라. 맘껏 뛰어놀아라. 너희들이 만들어가는 세상이란다. 안타깝습니다. 우리 희망인 아이들에게 그런 세상을 만들어 주지 못해서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은 지금 층간소음 때문에 서로 예민해서 "뛰지 마!", "살살 걸어!", ''밑에서 올라와!".라고 많이 했던 저입니다. 여러분도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사랑으로 키워줄게. 그래서 태명이 튼튼이, 희망이, 별이, 아니었나요? 우리 아이들이 클수록 긍정보단 부정적인 말을 많이 듣는 것 같아 딱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예전 우리 자랄 때 생각나시나요? 마당에서 뛰어놀고 흙이랑 소꿉놀이 또는 전쟁놀이하면서 리더십을 자연스럽게 배워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거의 수동적이고 교과서적로만 생각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푸드세러피강사인 저로써 많은 친구들이 실패를 두려워하고 서로에게 상처 주는 말도 스스럼없이 하는 모습을 많이 보게 됩니다. 소통과 공감이 없는 모습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친구들과 함께 있는 생활 속에서 사회생활을 알아갑니다. 밝은 성장 과정 속에서 이해와 배려를 알게 되고 꿈과 뚜렷한 목표를 찾게 되지 않을까요? 이렇게 고민하고 있는 이 시기에 작은 공간이지만 우리끼리 맘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이 대전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대전 돌고래가 대전 목동에 위치한 우리끼리 실내 무인 키즈카페를 향해 바로 뛰어가 보았습니다.
대전 목동에서 우리끼리 마음 편하게 놀기 가장 좋은 실내 무인 키즈카페
1. 새로운 시설과 아늑하면서도 안전한 넓은 실내놀이터
우리 엄마들이 가장 좋아하는 흰색과 아이보리색의 깔끔한 내부 디자인이 청결함을 상징하지요. 아늑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포근함도 느껴집니다. 새로운 시설들이라 좋으면서도 한 편으로 걱정도 되시는 부분이 있을 것 같아서 제가 직접 본사 사이트를 검색해 봤습니다. 친환경 제품인지 아닌지 확실히 알아보고 싶어 졌습니다. 친환경 제품으로 어린이 활동공간 확인 정밀검사 합격 완료가 되었고 어린이 놀이기구 설치 검사 등 시설 안전 검사 및 공기질 검사까지 완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건강까지 고려하면서 우리 아이들이 맘 놓고 뛰어놀 수 있으니까요. 제가 뛰어놀고 싶어 지네요. 안될까요? 우리 땐 놀이터에 있던 방방이 생각납니다. 많이 다쳤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안전시설 속에서 놀면 다칠 염려는 없겠습니다. 엄마들은 수다를 아이들은 맘껏 놀고 딱이네요
2. 아기자기한 있을 거 다 있는 원목 놀이도구시스템
소꿉놀이부터 요리도구 혼자 놀고 싶어 하는 친구들의 공간이네요. 친구들의 성향이 다양하잖아요. 아기자기한 성향의 친구들은 활동적인 모습보다는 조용한 공간에서 스토리텔링 놀이공간을 만듭니다. 그런 공간이 필요한 친구들은 여기서 우리끼리 놀자!
3. 놀다가 곤히 잠들고 싶은 공간
멋진 왕자와 예쁜 공주! 동화책에 나올 것 같은 공간이 있어요. 제가 한번 들어가 보면 안 될까요? 곤히 자고 있는 어여쁜 친구가 있네요. 어쩜 이리 사랑스러울까요? 아이들이 잠자는 모습은 정말 천사 같습니다. 제가 우리 아이가 제 품에 안겨 잠잘 때 너무 사랑스러워서 안 깨우고 어린이집에 안 보낸 적이 있어요. 지금도 제 품에서 잠든 모습을 볼 때면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합니다. 아이들이 잠잘 때는 행복하고 가장 편안해야 엄마도 편안하지 않을까요? 여기처럼요.
4. 화장실도 깨끗한 우리끼리
화장실도 가봤습니다. 새로 단장했기에 깨끗하겠지만 그래도 꼼꼼히 살펴보고 싶어 졌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해야 하니까요. 정말 깨끗했습니다. 향긋한 향기가 나고 청결하게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무인시스템인 카페는 화장실 관리가 안 된다는 후기를 간혹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무인 시스템이 아닌 듯싶은 정도로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안심됩니다. 우리 사용자분들이 깨끗이 사용한 덕분일 수도 있겠지요?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아름답다! 이 말이 생각납니다.
5. 무인시스템으로 평일 30분 16,000원 주말 30분 21,000원 인원수 제한 없음
인터넷 예약시스템으로 30분에 16,000원 인원수 제한 없이 대관할 수 있습니다. 파티나 모임 장소로 딱 맞은 듯싶습니다. 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엄마들은 신나게 수다 한바탕 최고입니다. 함께 날 잡을까요? 우리끼리는 무인 키즈카페여서 간단한 음료와 간식을 준비 없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무인 매점도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등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세요. 다음 고객을 위하여 깨끗한 정리는 말 안 해도 우리의 기본인 거 아시죠? 우리의 뒷모습을 자녀들이 보고 있답니다. 자랑스럽고 아름다운 어른의 모습을 보여주신다면 우리끼리는 더 좋은 놀이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유롭게 도시락 또는 배달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장소(위치)가 궁금하시면 클릭
댓글